링크 건너뛰기

AccuColor™ – 정확한 컬러 표출의 시대

AccuColor™ : 월등한 색 정확도

AccuColor™ 기술은 LED 스크린에 적용되는 자체 컬러 알고리즘입니다. 이 기술은 최종 LED 소자의 색을 분석하여 색과 밝기에 따른 보정값을 적용하여 의도된 색이 표출되도록 출력 값을 일치시키는 기술입니다. 그 결과 화면에 표시되는 이미지를 보다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.

[컬러정확도 측정 (GX p2.6), 측정장소 : Dexter D1 Studio 파주]

정확한 색의 중요성

색상 정확도는 모든 디스플레이 기술의 중요한 측면이며 LED 화면도 예외는 아닙니다. 그러나 기존의 LED 화면은 정확한 색상을 생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 이미지가 색이 왜곡되거나 예상하지 않은 색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

기존의 비용 문제

현재의 표준 모니터가 매우 고가인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, 기존의 LED 스크린도 정확한 컬러를 위해서는 모든 부품이 하이엔드로 구성되어야 했으며, 결국 정확도는 가격 상승으로 이어져 왔습니다.

중저가 모델부터 고사양 제품까지 적용 가능

AccuColor™ 는 정확한 색상을 그 어느 때보다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주고 또한 비용 효율적입니다.  별도의 장비나 추가 부품이 들어가지 않아도 일정 수준의 부품 기준 충족을 통해 구현이 가능합니다.

미세한 계조에서 더욱 드러나는 장점

AccuColor™ 기술을 사용하면 최대 22 Color Bit를 사용할 수 있고 화면에 40억 가지 이상의 색상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. 이렇게 증가된 색 심도는 보다 미묘한 색 계조와 보다 정확한 색 재현을 가능하게 합니다. AccuColor™ 기술은 디스플레이의 색상 출력을 실시간으로 조정하여 색상 변화를 보정하여 보다 일관되고 정확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.

AccuColor™는 선택이 아닌 필수

이제 왜곡되고 의도치 않은 광고, 프리젠테이션 색감의 시대는 끝났습니다.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색상을 재현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찾고 있다면 AccuColor™ 기술이 답입니다.

Explore
Drag